투자정보

소프트센, 유럽진출 교두보 확보... BMW·노스볼트 협력업체 등록 추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4회 작성일 23-06-27 08:52

본문


이차 전지 검사장비를 신사업으로 추진중인 소프트센이 독일에서 개최된 '인터배터리2023 유럽'에서 소기의 성과를 올렸다고 26일 밝혔다.

소프트센은 이번 인터배터리 전시회를 통해 유럽과 아프리카, 인도, 호주 고객 등과 미팅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엑스레이(X-ray) 검사장비를 포함한 이차전지 장비 사업 확대에 대한 해외진출 기반을 구축했다.

회사 측은 BMW와 노스볼트(NorthVolt)의 협력 업체 등록이 결정돼 추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또 튀르키예의 최대 배터리 제조사인 비리킴 필레리(Birikim Pilleri)와 사업 공조를 합의했다.

이차전지 팩라인 사업을 영위하는 에스엠엔지니어링과는 단기 및 중장기적으로 협력한다. 두 회사는 호주, 폴란드, 모로코, 남아공에서 각형 모듈라인을, 이집트와 인도에서 원통형 모듈라인에 대해 협력을 맺었다.

이외에도 소프트센은 독일 현지 에이전트 희망 기업들을 만나 유럽과 아프리카 지역 영업마케팅에 대한 구체적인 협의를 진행하기로 했다.

소프트센 관계자는 "이번 인터배터리 유럽을 통해 엑스레이 검사장비의 풍부한 해외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해외 수출 물꼬를 텄던 동유럽 배터리 제조사의 경우, 기존 수주에 이어 추가 수주가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4건 1 페이지
  • RSS
보도자료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34 관리자
33 관리자
열람중 관리자
31 관리자
30 관리자
29 관리자
28 관리자
27 관리자
26 관리자
25 관리자
24 관리자
23 관리자
22 관리자
21 관리자
20 관리자

검색